About us

외국기업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화, 직무교육, 기업현장답사, 팀빌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체계적이고 맞춤형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우리의 가치 중 하나는 고객 중심성입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의 요구와 목표에 집중하며, 그에 맞춘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본 프로그램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는 현대에는, 외국 기업들이 한국 기업을 벤치마킹하고 배우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외국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 기업의 리더십과 조직개발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view programs

직무연수

한국의 선도 기업들은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성공적인 전략과 혁신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는 특정 전문 분야의 기관 및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그들의 업무 방식과 전문 지식을 학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직무 개발과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iew programs

인센티브 프로그램

한국은 독특한 문화와 역사, 다채로운 자연 경관뿐만 아니라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산업으로도 유명한 나라입니다. 우리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 기업 및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테마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다양한 테마를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Button label

Contact form